평화로운 하루의 시작

오늘은 평화로운 하루의 시작이었다. 아침에 늦잠을 자고 일어난 후, 부드러운 햇살이 내려와 창을 통해 집안을 따뜻하게 비추고 있었다. 달콤한 아침 공기를 마시면서 창 밖으로 눈을 돌리자, 싱그러운 녹색 잔디와 아름다운 꽃들이 경치를 이끌었다.

나는 나른하게 느긋함이 가득한 하루를 시작하기로 결심했다. 이른 아침에는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인터넷 소통과 뉴스에 시달리지 않으려 했다. 대신 나는 평소에 할 수 없는 것들에 초점을 맞추었다.

먼저 나는 주변에 피어있는 꽃들을 즐기기 위해 정원에 나갔다. 그림같이 장식된 꽃들은 여름의 향기로 가득했다. 각기 다른 모양과 색상을 가진 꽃들은 자연의 창조물로서 내게 미적인 감동을 선사해줬다. 정원을 걸으며 꽃잎의 부드러움과 향기를 맡으며 시간이 멈춘 것처럼 느껴졌다.

배를 채우고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나는 아침 식사를 즐기기로 했다. 평소보다 조금 더 특별한 음식을 준비해서 나만의 힐링 시간을 가졌다. 영양가 가득한 샐러드와 신선한 과일은 내 몸과 마음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었다. 단지 식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내게 에너지를 충전시키는 시간이었다.

오늘은 스트레스를 푸는데 시간을 할애하기로 했다. 혼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기 위해 공원으로 향했다. 드넓은 공원은 푸른 잔디와 나무들로 가득 차 있었다. 저녁 노을이 서서히 내려오는 가운데, 산책로를 걸으며 마음의 여유를 찾았다. 공기는 상큼하고 깨끗하여 마음과 몸 모두가 상쾌해졌다.

저녁이 되어야 집으로 돌아오기로 했다. 순간순간을 즐기는 하루였던 만큼, 이 순간도 행복함으로 가득하였다. 마음이 평온하고 편안하게 집에 도착하여 나는 오늘 하루를 되돌아보았다. 이렇게 평화로운 하루를 보내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평화로운 하루의 시작이었던 오늘, 나는 온전히 나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평소에는 찾기 힘든 조용함과 안정감을 경험했던 오늘은 나에게 큰 충전이 되었다. 덕분에 오늘 하루의 시작은 평화롭고 가치있는 시간으로 충분했다. 앞으로도 이런 소중한 하루들이 계속해서 이어졌으면 좋겠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