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온한 하루의 시작

오늘은 평온한 하루의 시작이었다. 아침 일찍 눈을 떴을 때, 밖으로 나갈 준비를 하던 중 이른 새벽 햇빛이 창으로 들어와 나의 얼굴을 가까스로 비춰주었다. 그때 느낀 활력에 빠르게 일어나 활기차게 아침을 시작했다.

아침 식사로는 건강한 곡물 시리얼과 바나나를 준비했다. 건강한 식단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시원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을거라 생각하며 맛있게 식사했다. 함께 인터넷으로 읽은 영자신문을 보며 정신이 팍팍 들어나 내 생각과 꿈을 적어두는 습관을 가지고 있어 더 느긋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다.

식사를 끝낸 후, 새벽 신선한 공기를 맡으며 야외 운동을 시작했다. 산책로가 아름다운 동네에 사는 행운에 감사하며, 달리기와 요가로 몸과 마음을 아침부터 활기 있게 만들었다. 밝고 좋은 아침 햇빛을 받으며 운동을 하니, 마음 속에도 따뜻함과 행복이 번져 나갔다.

운동 후에는 가까운 카페에 들어가 향긋한 커피를 주문했다. 혼자 가볍게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 시간은 내게 있어 귀중한 시간이다. 매일 바쁘게 지내느라 잘 쉬지 못했는데, 오늘은 고요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한 장의 책을 넘기며 내 삶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진 것 같아 기분 좋게 커피를 마셨다.

카페를 나와서는 작은 쇼핑을 즐겼다. 산책하며 들러본 가게들에서 장식용품, 식기, 식재료 등을 찾아 작은 소품들을 구매했다. 집에서 꾸며두면 분위기가 한결 좋아질 것 같아 기대되었다. 소소한 소품을 사다니며 마음 속의 평온함과 만족감이 느껴져서 더욱 기분 좋았다.

오후에는 가까운 공원에 가 복잡한 도시 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시간을 가졌다. 햇빛이 환하게 비치는 풀밭에 앉아 책을 읽거나, 산책로를 걸으며 자유롭게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었다. 밟는 발걸음마다 느끼는 자연의 소리와 따스한 햇살, 신선한 공기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평온한 상태로 조용히 릴렉스하게 해주었다.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밝고 평온한 하루였다는 소리를 부모님으로부터 듣고 뭉클하면서도 행복한 마음이 가득 차올랐다. 오늘의 분위기나 기분을 표현하기엔 글로 충분히 표현하기 어려운 하루였지만, 오늘 하루 평온함과 평화로움을 느꼈던 순간들을 소중히 간직하며 뿌듯함을 느껴 혼자서 조용히 웃음지으며 이 하루를 마무리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