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거운 하루, 견디는 힘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을 했습니다. 사이클링을 하면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기분 좋았어요. 조금 피곤해서 좀 늦게 일어났는데, 그래도 일찍 일어난 것보다는 새로운 에너지를 얻은 느낌이었어요.

아침 식사를 하고 나서는 일에 집중하기 위해 작업실에 갔습니다. 오늘은 프로젝트의 마무리 작업을 했어요. 몇 주 동안 정말 열심히 일해서 많은 것을 해냈는데, 이제 마무리 하고 결과를 보는 것이 너무 기대돼요.

점심 시간에는 동료들과 함께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다들 같이 일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 같아서 얘기를 나누며 힐링하는 시간이었어요. 식사 후에는 짧은 휴식 시간을 가지고 다시 작업에 돌입했어요.

오후에는 업무 회의가 있었는데,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피드백을 주고 받았어요. 여러 의견을 들으면서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회의 후에는 업무를 조금 더 진행한 후에 퇴근할 시간이 돼서 가슴이 두근두근 거렸어요.

집에 돌아와서는 저녁을 먹고 몇 시간 동안 쉬었습니다. 외로움을 느낄 때마다 나의 취미인 그림 그리기와 음악 감상을 통해 마음을 달래는데, 오늘은 그림 그리기에 몰두했어요. 늦은 밤까지 작업을 하다 보니 시간이 어느새 흘러갔어요.

하루 동안 많은 일을 했지만, 내가 원하는 것들을 할 수 있었고, 느끼는 감정들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오늘 하루도 힘들기도 했지만, 무엇보다도 즐거운 순간들을 많이 만났던 하루였어요. 앞으로도 이런 하루들이 반복되기를 바라며 오늘 일기를 마치겠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