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으로 돌아가는 놀이공원 데이트

오늘은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했습니다. 산책을 하고 조깅을 하면서 상쾌한 아침 공기를 마시며 기분이 좋았어요. 그 후에는 집에서 조용히 아침 식사를 즐겼습니다. 오랜만에 여유로운 아침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오전에는 일과 관련해서 몇 가지 업무를 처리했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회의도 있었고, 문서 작성과 이메일 확인 등을 했습니다. 한 가지 일이 끝나면 뿌듯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점심 시간에는 동료들과 함께 외식을 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이야기도 나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어요.

오후에는 회사 내부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새로운 기술과 도구를 배우는 시간이었는데, 내용이 재밌고 유익해서 금새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이런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에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퇴근 후에는 운동을 하지 않은 친구와 만나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보고 싶었고, 그동안의 소식들을 들을 수 있어서 기대됐어요. 카페에서 여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집에 돌아와서는 휴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읽고 싶은 책을 읽고,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등 마음 편하게 쉬었어요. 오늘은 바쁜 하루였지만, 여러 가지 경험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